고객지원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위한
필수 선택!

대표전화예약 및 문의사항은 전화주세요!

1588-0880
02-2637-5454

팩스
1588-0880
02-2637-5454
핸드폰
010-9424-6854
이메일
dc8989@hanmail.net
홈 > 고객지원 > 맛있는여행

맛있는여행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경영이념으로 노력하겠습니다.

  • 마음을 사로잡는 맛과 향 특별한 날에 즐기는 티 코스 5
  • 작성일 2022-11-15 13:07
    글쓴이 관리자
    조회 : 373
  • 술보다 진하게, 커피보다 향긋하게.
    티 소믈리에가 선사하는 새로운 미식의 세계로 떠나보세요.

    @ins_sternenlicht

    01.
    알디프 티 바
     
    알디프 티 바는 티 코스라는 개념을 처음으로 도입한 원조 티 카페입니다. 이곳에서 선보이는 티 코스는 재료 선별과 조합이 독특하기로 유명한데요. 2022년 봄 시즌 코스는 웰컴티와 루이보스에 다양한 베리와 히비스커스를 블렌딩한 무카페인 티 ‘나랑 갈래’, 깻잎으로 만든 시럽과 재스민 꽃이 블렌딩된 백차 ‘무드 포 러브’, 한국의 봄 들판을 닮은 메인티 ‘비단밀크티’ or ‘곶감 아이스티’ or ‘흙 칵테일’, 그리고 고소한 우롱차에 탄산을 더한 ‘밀키 애프터이미지’ 등 색다른 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계절별로 달라지는 스토리텔링과 메뉴를 즐기기 위해 혼자 방문하는 사람도 적지 않다고 합니다. 매장 내 쇼룸을 둘러보거나 티백을 구매할 때에는 별도의 예약 없이 방문해도 좋습니다.
    02.
    갤러리 더 스퀘어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통유리창 너머로 고즈넉한 한옥 뷰를 즐길 수 있는 티 카페가 있습니다. 계동 갤러리 더 스퀘어. 이곳에선 다과를 중심으로 하는 일반적인 티 코스와 달리 샐러드, 메인, 디저트로 이어지는 식사 대용 티 코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식사와 차는 계절에 따라 구성이 달라지는데, 보통은 샐러드, 토스트, 가지구이 등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입맛을 돋우는 요리에 각각 어울리는 차를 곁들여 냅니다. 현재는 수제 레몬티에 말차를 섞은 레몬티에이드, 모과와 복숭아 원물이 들어간 백차, 카페인 없는 보테니컬 계열의 티 등을 맛볼 수 있고, 이날 경험한 차 중 마음에 드는 것이 있다면 당일에 한해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2fnotnowwhen

    @luvluvyoo

    03.
    차덕분
     
    차덕분은 영종도 구읍뱃터 앞에 있는 유명한 오션뷰 카페입니다. 이곳에서 예약자 외에는 입장이 불가능한 숨은 다실, ‘무언’을 만날 수 있지요. 공간이 여유로운데다 테이블마다 공간이 분리되어 제법 프라이빗합니다. 현재 진행 중인 티 코스 시즌3 ‘세 번째 계절’은 2시간에 걸쳐 프리미엄 차와 식사를 즐기는 구성으로, 밤 타락죽, 새우완자, 바지락 수제비, 전복 달래밥 등이 제공됩니다. 이탈리아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쉐프의 작품인 만큼 수준급 플레이팅과 색다른 비주얼이 눈길을 끕니다. 자신이 마실 차를 직접 내리는 로스팅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다기에 찻잎을 넣고 화로 위에 올려 덖다 보면 초록색 찻잎이 거무스름한 갈색으로 변하면서 고소한 향기가 올라옵니다. 이렇게 직접 차를 우려 마시면 맛도 향도 두 배가 됩니다.
    04.
    차의 계절
     
    대전에 위치한 차의 계절은 티 마스터가 엄선한 계절 다과를 즐기는 편안한 분위기의 티 카페입니다. 티 코스는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단 3일만 진행되는데, 시간별로 한 팀만 예약을 받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1:1 맞춤 설명을 들으며 천천히 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4월 16일까지 진행하는 봄 티 코스는 벚꽃을 주제로 식용 유채와 전복, 하동 녹차를 이용한 리조토 등 새 생명이 움트는 봄의 생기를 느낄 수 있는 메뉴들을 선보입니다. 약 2시간 동안 이어지는 식사가 부담스러울 땐 단품으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주문해도 좋습니다. 원하는 차를 선택하려면 추가금이 들어갈 수도 있지만 음식의 맛과 질은 티 코스 못지않다는 평가입니다.

    @the_season_of_tea

    @jjuya___min

    05.
    더 가마
     
    더 가마는 부산 송정과 오시리아 관광단지 인근에 위치한 신상 카페입니다. SNS 인증 욕구를 자극하는 감성 인테리어와 포토존 가득한 야외 정원 덕분에 오픈과 동시에 핫플로 거듭났지요. 내부 분위기는 휴식과 힐링을 제공하는 갤러리형 찻집답게 차분하고 조용한 편입니다. 메뉴판에는 유기농, 저카페인, 무농약 키워드가 붙은 다양한 종류의 고급 차가 가득한데요. 티 코스를 주문하면 엄선된 차를 다양한 디저트와 페어링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티 코스에 비해 요리의 비중이 적고 진행 시간도 약 1시간으로 짧은 편이라 당일 예약도 가능합니다. 100년 이상 된 오래된 다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2세 이상 10세 이하 아동은 출입이 제한되어 있지만, 반려동물 동반 시에는 실외존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제공 : 한국관광공사

    ※ 위 정보는 2022년 3월에 등록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여행 하시기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